아시타가

  • 분류 전체보기 (88)
    • PLC (21)
      • GXWorks2 (5)
      • 미쯔비시 MELSEC QCPU LADDER용 (8)
      • 미쯔비시 MELSEC QCPU ST용 (4)
      • HMI (1)
      • NodeRed (1)
      • PLC 배선해보기 (2)
    • 펌웨어프로그래밍 (6)
      • 어셈블러 (1)
      • 경기인력개발원 다닐 때 공부한 것 (5)
    • CAD (2)
    • PC제어프로그램 (6)
      • 경기인력개발원 다닐 때 공부한 것 (4)
      • 기타지식 (2)
    • DB (7)
    • Directx12 (12)
      • 에러 (1)
      • 기본이론 (7)
      • DirectX 내용 (3)
      • DirectX 책 무료로 읽는 사이트 (1)
    • Unity3D (19)
      • Unity에서 사용할 유용한 사이트 (1)
      • Unity 내용 & 공부 (18)
    • 내가 한 알고리즘 정리 (1)
    • C# (7)
    • VisualStudio 디버깅 (2)
    • Blender (3)
    • 3D max (2)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/ /

코딩으로 라인 만들기

아시타가 2024. 3. 14. 13:01
2024. 3. 14. 13:01

참고자료

https://catlikecoding.com/unity/tutorials/procedural-meshes/creating-a-mesh/

 

Creating a Mesh

A Unity C# Procedural Meshes tutorial about creating a mesh via code, with the simple and advanced Mesh API.

catlikecoding.com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12sb-sOhdI&list=RDCMUCmtyQOKKmrMVaKuRXz02jbQ&index=4

 

결과물

 

코딩

나중에 정리 할 것

'Unity3D > Unity 내용 &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WebGL에서 Unity Gaming Service의 익명 사용자 계정을 사용할 때의 문제점  (0) 2025.01.16
유니티 WebGL에서 Vivox를 사용할 때 그룹 채널 참가가 안되는 문제  (0) 2024.12.20
코딩으로 삼각형 만들어보기  (0) 2024.03.13
베지어 커브를 사용하여 라인 그리기  (0) 2024.03.12
유니티 에디터랑 비슷한 카메라 회전,줌,이동 만들어보기  (0) 2024.03.07

+ Recent posts

Powered by Tistory, Designed by wallel
Rss Feed and Twitter, Facebook, Youtube, Google+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