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코드 작성은 Unity에서 함.

문제점 : 

Unity상에서 Event로 등록 된 Class의 객체가 삭제할 경우 이벤트 호출 시 MissingReferenceException 이 생김.

 

- 1회차 객체 생성 

-1회차 객체 지움

- 2회차 객체 생성 

- 2회차 객체 지움 

이러한 결과가 나옴.

결론 :

이벤트 함수 해제 시, 이벤트로 등록 된 메서드가 아니여서 참조할 주소가 없다고 생각이 되어짐.

등록 할 때의 무명 메서드 메모리 주소와 해제 할 때의 무명 메서드의 메모리 주소가 다를 것이라고 생각함.

 

※ 해결 방법 1

- 2회차 객체 지움

잘됨

※ 해결 방법 2

- 2회차 객체 지움

잘됨

+ Recent posts